최신국악총론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남대문지기 조회 0회 작성일 2022-06-26 18:33:40 댓글 0

본문

국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는? 풍류대장2 노릴만한 가요 실력 대공개! [얼씨구당142화]

[얼씨구당142화]
범 내려온다~의 이날치(권송희), 고영열, 경로이탈의 김재우까지
탄탄한 실력을 갖춘 한양대 국악과 출신들
다음 세대는 바로 유창선과 이승훈!

이들이 국악경연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았던 이유는?
그리고 숨겨왔던 가요 실력 대방출!

#한양대국악과 #이날치권송희 #고영열
min jae Park : 풍류대장2 제작안하나 ㅠㅠ
박프리다 : 두분 다 판소리
차세대 주자로서
올곧게 소리 지키려는
모습 응원합니다.
류창선님 무정부르스
깜놀입니다.
이렇게 잘 하시는데
커버곡 올려주시길
윤종기 : 소리의 뿌리방송 얼씨구당을 하염없이 응원합니다^^
김태연의 발자치
의리에 얼씨구당은 사랑입니다^^
~~^-^♡
지리산 산지기 : 의식있는 젊은 소리꾼 들이네요 실력도 탑클라스고요
드달! 안양 : 유창선 이분 정말 잘하시네요. 어디서 이름 들어봤는데...

[#너목보] 듣기만 해도 국뽕 충전. 너목보 레전드 국악 1시간 플레이리스트 (ICSYV legend / Gugak / Music of Korea) | #편집자는 #디글

#너의목소리가보여 #Diggle #디글
편집자는 덕질 중! 본격 편집자 덕업일치 자랑하는 영상 모음집

Let's giggle, :Diggle!
방송국놈들이 덕질하는 채널 '디글'
구독하기 ☞ https://www.youtube.com/c/디글Diggle

기획/제작 땡주, 조림, 앵콜, 잉지, 나효이, 딤채, 정띠, 예선딸
디글 :Diggle : Mnet <너의 목소리가 보여> 레전드 더 보러가기!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PLm24nddeR_-Lu5qlFP2txuIXPs-0Qj98k
HONG A : 조선팝 오디션하면 진짜 열심히 시청하고 투표할 자신있음
Iv Kejt : W końcu wszystkie występy mam w jednym miejscu :) Nieważne, że nie rozumiem o czym śpiewają, zakochałam się w pansori <3
YG RI : 국악을 현대음악에 맞춰서 부르니까.. 완전 대박이네.. 이건 세계에 수출할수 있는 음악성을 충분히 가졌다고 봄.
나무 : 젊은 국악인분들에게 진심 감사합니다.
쉽지만은 않은 길을 가주고 계셔서...
이분들이 연주할 수 있는 무대와 경제적 필요도 충족하실 수 있는 길이 많이 열렸으면 좋겠습니다.

[온스테이지2.0] 이날치 - 범 내려온다(with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)

[아티스트 정보]
ARTIST: 이날치
TITLE: 범 내려온다(with 앰비규어스 댄스컴퍼니)

[ONSTAGE2.0] 조상님, 별주부 그리고 힙스터, 이날치
https://music.naver.com/onStage/onStageReview.nhn?articleId=9940\u0026onStageSeason=2

[제작]
NAVER 문화재단

온스테이지 인스타그램(ONSTAGE INSTAGRAM)
www.instagram.com/official.onstage

온스테이지 페이스북(ONSTAGE FACEBOOK)
www.facebook.com/naveronstage
필익수 : 아 나 지금 이틀동안 이 영상에서 못 벗어나고잇서 호랑이 한 378마리 내려옴 지금
Mr Hwang : 씽씽은 해체되었지만 장영규감독님께서 그 의지를 이어 이날치를 결성해주셔서 덕분에 좋은 음악 이어서 듣고갑니다. 이철희님도 함께 하시네요 ㅎㅎ
허브큐 : 우와 대박 중독성 있네요~ 댄서분들 대박 입니다. 흥이 절로 나고 국악 싱어분들도 진짜 한국적인 정서가 가득한 우리의 소중한 보물들 이십니다♡
너무 흥이 납니다!! 이날치 앤 엠비규어스댄스♡♡♡♡♡♡
Hhh Hhh : 의상이 진짜 대박...트렌디한것도 있으면서 한복의느낌이 다 들어가있음... 특히 난 노래부르는 분 오버핏에 긴 베이지치마 진짜 맘에듦...
인생디자이너강사(별나비) : 보석이네요~^^ 엊그제 케이블방송에서 우연히 보았는데 매력있는 음악에 끌려 이날치라는 가수를 알게되고 이래저래 보는데
참 멋있네요~^^ 음악인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은 계속 이어져야 한다 생각합니다~^^ 이 색깔들의 가수가 또 있을까요~매력덩어리들이네요~^^♡♡

... 

#최신국악총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10,142건 2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tutum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